윤리강령

  • 고객에 대한 책무
  • 회사와 임직원과의 관계
  • 임직원 상호간의 관계
  •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무

고객에 대한 책무

고객 중시 경영
회사와 임직원은 고객이 회사발전의 원침임을 명시하고,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며,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한다.
회사와 임직원은 고객만족을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, 고객의 다양한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적극 수용한다.
회사와 임직원은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중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.
고품질 경영
회사는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, 임직원은 업무효율을 통하여 원가절감에 노력한다.
임직원은 상품지식을 숙지, 이를 고객에게 정확하게 제공하고,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찾아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한다.